투명리빙박스 추천 TOP20 최저가구매

2022년 09월 업데이트
👍 빅데이터기반 판매량순 최저가순 리뷰 많은순으로 인기상품을 나열하였습니다.
👩🏻‍🏫 구매하려는 상품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

6
19% 할인
아이리스 MCB-MD 리빙박스 36L, 투명, 4개
7
19% 할인
아이리스 MCB-MD 리빙박스 36L, 투명, 4개
11
31% 할인
아이리스 투명 수납 정리함 MCB-34, 8개
12
6% 할인
언더베드 리빙박스, 투명, 2개
38,540원 36,210
star star star star star
로켓배송
18
44% 할인
코멕스 네오 340 수납박스 34L, 1개
27,200원 15,230
star star star star star
로켓배송
19
3% 할인
아이리스 리빙박스 MCB-MD, 2개, 투명
14,900원 14,420
star star star star star
로켓배송
20
11% 할인
가쯔 멀티블럭 리빙박스 72L, 그레이, 2개
투명리빙박스 더 보러 가기
앞에가 투명 비닐처리 되서 열어 보지 않아도 어떤 것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있어 편리해요 또 위, 앞에 2군데 지퍼처리가 되어서 위로 앞으로 수납이 가능하다는 장점!!!! 지퍼도 견고하게 제작되었답니다! 쿠팡 리빙박스는 2개에 10,900원으로 저렴해요 품절되면 네이버에 아소리빙 검색해서...
정면 투명창으로 수납된 내용물이 무엇인지 확인이 빨라요. 직접 열어보지 않아도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알 수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된 이불... 조은리빙 이불정리함 리빙박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샷시가 투명 샷시 ㅋㅋㅋㅋㅋㅋㅋ 사생활 보호 1도 없음 하아.. 암튼 이건 따로 인테리어 포스팅을 할 까 말까 생각중 (말이 길어질 것 같아서) 쿠팡... 샀는데도 리빙 박스를 앞으로 한 12개는 더 사야함 그래도 수납이 보기좋게 된다면야~ 다이소 다녀오니 넘 배고파서 저녁도 사먹음 쁘미를 위해...
아싸 ~ 쿠팡에서 보고 있었는데 티몬에서 사야겠다 싶어서 경로이탈~ㅎㅎ 균일가로 72L 1세트(3개)에 19,900원 이더라구요 ~! ㅎㅎ 그래서~ 두 세트를... 리빙숲 리빙박스는 아랫부분은 불투명한 흰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투명한 컬러면 내용물이 바로 보이니까 편한 것도 있는데 여러개 쌓아두면...
1,600ml는 자투리 야채 보관하기에 딱 좋음 ㅎㅎ 창신리빙 스카이락 밀폐용기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1,000ml짜리 하나 더 샀는데 바스켓 형식으로 된 제품도 탐난다! 최근에 산 살림템 중 대만족 ㅋㅋ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옆은 막혀져있지만 앞쪽이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어떤 물건이 들어있는지 편하게 확인할수 있었어요 견고한 2중 결합 구조가 되어있고 서랍... 다음에 봬요 :) #리빙박스 #박스 #옷 #옷박스 #서랍장 #서랍장추천 #오늘의집 #오늘의집제품 #오늘의집추천 #추천상품 #쿠팡 #리빙 #박스 #드레스룸...
투명 클립은 잘 보관해야합니다. 나중에 요 박스끼리 연결할 때 필요한 부품이에요. 조립은 그냥 딱 상식선에서 요런 상자 모양 생각하고 만들면... 이 링크들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노바리빙 #아크릴 #슈케이스 #수납박스 #아트박스...
쓰여서 쿠팡 로켓와우로 반품만 세번은 한 것 같아요 사이즈를 재어 바구니를 찾아봤지만 여기에 맞는 바구니는 없고 리빙박스들이 큼지막하니 비슷한 크기들이 많더라구요 고르고 골라 찾아낸 아이리스 코리아 다용도 수납 투명 리빙박스 OCA-L 입니다! 상단사이즈 45.1*35.3*20 하단사이즈 37.5*30*20...
2022-6-12 한참 트레이나 정리함에 관심이 많아 쿠팡도 구경하고 다이소도 구경하고 유투브 정리방법도 구경했는데..정리위 귀찮음은 계속된다... 큰 리빙박스 + 하프트레이 대 저렴히 나오면 추가구매 예정! 서랍장정리나, 펜트리정리, 냉장고정리 #실리쿡하프트레이 좋다! >>
도어와 투명창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의류, 담요, 아이들 장난감이나 책들까지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우리 집을 편리하고 깔끔하게 정리해 보세요! 리빙박스 보러가기(클릭)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로부터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없고 박스로 쌓아놓다보니 지저분해보여서 뭐라고 사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이케아 가서 신발장같은걸 보기도 했지만 안어울리고, 마음에... 제가 구매한 투명 신발케이스는 가격은 2세트 12개에 19,900원에 샀어요. 리빙톡 제품이고 쿠팡에서 구매했답니다. 근데 신기한게 항상 쿠팡을 보다보면...
[생활탐구 싱크대 주방 팬트리 욕실 수납 정리함] 저는 중사이즈를 샀습니다~ [다이소 투명 손잡이 바구니 2호]... com/a/mI2Km [정리대장 슬라이딩 리빙박스] 현재 쿠팡에서 화이트는 품절이네요 ㅠ [웰라이프 수납바구니...
산소방을 쓰게 되었을때 아크릴/플라스틱은 너무 답답할듯 하여 예전에 혹시마 하고 사두었던 패브릭 리빙박스. 앞문은 답답할까 열어두는데, 어차피 기력이 없어 나가지를 못한다. 손잡이가 있어 십자모양을 내고 네뷸라이저가능. 양손잡이 둘다가능 패브릭이라.. 옆에 있는 투명창으로 네뷸라이저...
구매정보 구매상품 : 플라팜 다용도 미니 리빙박스 3단 3호 + 칸막이 세트 상품리뷰 기다리고 기다리던 상품이 도착했어요~~ 다른 사이트 비교도 못해보고 그냥 빨리 정리하고 싶은 마음에 쿠팡 로켓으로 배송을 했습니다. 수납 3칸이 1set 이구요 칸막이 긴거2개, 짧은거3개로 구성되어 총...
들어있었어요 쿠팡에 들어가서 다시 보니 압축팩도 포함이더라고요 아무래도 리빙박스는 이불 보관 용도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들어있는 거... 앞에는 이렇게 투명 처리가 되어있어서 내부도 확인 가능~ 높이가 확실히 낮아서 쌓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저는 일단 침대 구석에...
보노하우스 아이엠 리빙박스 구입처 쿠팡 가격 2개 세트 8910원 배송비 무료 만족도 ★ ★ ★ ★ ★ 내 방에 잡동사니가 너무 너무 많아서... ㅋㅋㅋ 가끔 싼데 잘 깨지는 박스들이 많아서....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서 쉽게 들고 옮길 수 있고 뚜껑은 반투명/투명 줄무늬라 지저분한건 대충...
쿠팡에서 19,900원 주고 구입! 안에는 한쪽 면을 포차로 만들어줄 천과 포차 갬성 듬뿍 풍기는 초록 접시! 그리고 알전구 같이 들어 있어요! 알전구는 건전지가 따로 없어서 건전지는 꼭 챙기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벽에 할건데 구성품에는 커튼에 걸수 있는 고리만 있어서 투명 박스테이프로...
쿠팡에서 구매한 72리터 리빙박스 앞면에 관찰창 , 윗면엔 환풍창 을 만들어 줄 생각이다. 뜬장용 바닥은 만들어 두었으니 몸체 만 완성하면 된다!!!... 미리 사둔 투명 방수테이프로 붙여주기 짜잔 떼었다 붙였다 해도 자국 안남고 좋은것 같다. 완성 된 모습은 !! 아주 깔끔하니 좋다 이제 본체....
내용물이 보이지 않는 불투명 재질은 겉에서 보면 깔끔해 보인다. 반만 열 수 있는 구조의 제품은 내용물을 꺼내고 넣기에도 편리해 보인다. 해서 구매한 것이 바로 요것! 엔플라스틱 트레인 언더베드 리빙박스 기왕 사는 거 2개 세트로 쿠팡에서 최저가로 구매했구요, 구매 링크는 글 마지막에...
오픈형 리빙박스를 보고 구매했어요 좋아보이니 또 사고싶고.. 생각하니 빨리 사야겠고... 바로 주문 고고 ㅋㅋㅋㅋㅋ 인스타에있는 링크에 들어가니 배송이 2일은 걸리잖아요... 그런데 같은 제품이 쿠팡에도 있더라구요 ㅋㅋ 쿠팡은 다음날 바로 배송!! 1+1으로 37,800원에 구매했어요! 다음날 도착할...
조은 리빙이란 업체에서 압축팩 리빙박스 가 쿠팡에 상품으로 등록되어 있어 구입해 봤습니다. 112L 대용량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겨울옷이나... 4개의 와이어를 세워 박스 모양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지퍼를 채우면 다음과 같은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정면이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 수납된 내용물을...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리빙박스! 대용량이고, 1+1이라 가격도 저렴한편이다. 엄청 나게 큰 박스로 택배가 와서 설마 셋팅되어 있는건가... 특히 앞부분은 투명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어떤 옷이 있는지 쉽게 찾을 수가 있다. 이젠 리빙박스에 여름옷을 곱게 접어 차곡차곡 넣어주기만 하면 된다....
들어가는 리빙박스를 구매했어요. 역시 쿠팡은 빨라서 좋은듯! 보통 주문날기준에 다음날이나 모레와서 정말 빠른배송에 아주 맘에듬! 하나가... 윗면에도 투명창이 있고 옆면에도 투명창이 있어 내용물을 확인 가능해서 내가 뭘 넣었는지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두개의 도어가 있어서...
[옷 수납정리함 추천]다이소 리빙박스VS 강블리 리빙박스 비교 44L용 1.가격 다이소 5,000원 강블리 5,900원 2개이상 구입 가능하다. 2.디자인 다이소... 쿠팡 통해서 구입 가능하며 사용해보니 용량이 큰게 좋네 66L도 좋고 100L도 괜찮은듯 3.기능 다이소에서 처음 요 수납정리함을 보고 기능성이...
처음에 멋 모르고 비싼거 샀는데 걍 리빙박스 개조해서 써도 되고 적당히 싼거나 유명한 곳 꺼 B급 사서 쓰는 게 제일 현명한 듯. 고양이 똥간은... 그냥 구색용으로 전에 망고가 쓰던 거 하나 있긴 한데 쿠팡에서 대충 만 얼마 주고 샀던 것 같다... 사람처럼 자는 애들ㅇㅣ라... 그래도 있어야 하긴...
대용량 리빙박스를 사용했었다 그래서 생각난 김에 바로 샀당! 쿠팡에서 시키면 다음 날 새벽에 도착해서 짱 좋다 월 2900원만 내면 로켓배송... 옷정리 리빙박스를 위에서 보면 이런 느낌? 깊이도 꽤 깊고 위에 지퍼로 시원하게 열 수 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앞이 투명으로 돼 있어서 무슨 옷이 담겨...
힘을 꽉 줘서 끝까지 밀어줘야 안무너져요 ㅎㅎ 리빙박스 수납정리함 그레이색 :) 제일 무난한 것 같아요. 양옆으로, 앞으로 전부 투명하게... 좋고, 종이 리빙박스는 구겨지거나 뜯기는게 싫더라구요 ~ 플라스틱 리빙박스는 깨질까봐.. ㅎㅎ; 여튼, 쿠팡 코멧 홈 리빙박스 좋네요 ㅋㅋㅋㅋㅋ
ㅎㅎ 처음엔 쿠팡에서 찾아봤는데 리빙박스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물론 다이소 리빙박스보다는 튼튼했지만 이정도의 고퀄리티를 바란건... 그리고 인터넷에서 구매할때는 물론 사이즈가 적혀있긴하지만 크기가 잘 가늠이 안되었는데 직접보고 사니까 훨씬 좋더라구요 뚜껑까지 투명해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쿠팡 브랜드 코멧의 코멧 홈 대용량 베이직 모던 옥스퍼드 리빙박스 100L 입니다... 위쪽과 앞쪽의 투 도어 형식이고 앞쪽은 투명이라 물건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줘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쿠션감 있는 볼록 패드 ⬆️ 쿠팡 후기에 청소 할 때 정전기포가 자주 빠져 불편하다는 후기도 있어서 손가락 아프게 꾹 찔러 넣어보았습니다 ㅋㅋㅋ 그래서인지 청소 여러번 했는데 아직 빠진 적 없어요. 청소 중. (왼쪽 위에 투명한 건 투명리빙박스ㅋㅋ) 오랫동안 닦지 않아 깨끗하지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