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발받침대 추천 TOP20 최저가구매

2022년 09월 업데이트
👍 빅데이터기반 판매량순 최저가순 리뷰 많은순으로 인기상품을 나열하였습니다.
👩🏻‍🏫 구매하려는 상품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

1
9% 할인
각도조절 브리즈 발받침대, 클레이 그레이
2
9% 할인
각도조절 브리즈 발받침대, 블랙
19,900원 18,090
star star star star star
로켓배송
4
24% 할인
코멧 다용도 패브릭 발받침대, 블랙
25,000원 18,990
star star star star star
로켓배송
7
11% 할인
모던우드 원목 커브 발받침대, 혼합 색상
8
7% 할인
다니카 스툴풋 2단 발받침대 JD-002, 블랙
10
16% 할인
주니어앤시니어 풋쿠풋쿠 발받침대
22,000원 18,370
star star star star star
로켓배송
12
25% 할인
모락 투발 발받침대
79,900원 59,900
star star star star star
무료배송
13
5% 할인
다니카 스툴풋 2단 발받침대 JD-002, 베이지
15
5% 할인
다니카 스툴풋 2단 발받침대 JD-002, 그레이
16
45,000원 45,000
star star star star star
로켓배송
17
16,000원 16,000
star star star star star
로켓배송
19
3% 할인
스토니처 원목 평면 발 받침대 와이드 대형
20
40% 할인
체어포커스 체어풋 ALPHA 패브릭 발받침대, 블랙
책상발받침대 더 보러 가기
발바닥 지압기, 책상 발받침대, 사무실 발받침대 알아보다가 회사에서 편하게 사용할수있는 아이템 발견했어요 네이버스토어 주문하고 엄청 빠르게 배송되었네요 쿠팡인줄ㅋㅋ 개봉 레스트핏 발받침대 스윙 언박싱영상 오자마자 바로 개봉해봤는데요 박스에 꼼꼼히 잘포장되어왔어요...
바로 책상에 앉아서 아빠다리 하기!!!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건강에는 안 좋은데 저한테는 편한 아빠다리 하기와 다리꼬기를... 쿠팡에서 구매한 발받침대! 오랫만에 DIY 제품이 아닌 완제품이 왔습니다~ DIY도 좋지만 요즘엔 귀찮아서 완제품이 너무좋더라고요 ㅠㅠㅠ 받자마자...
사무실, 독서실 등 직장인, 공시생 등 책상에 오래 앉아 계시는 분들을 위해 발받침대와 전기발방석 사용 후기 들고 왔습니다!!! 사무실이... 싶어서 쿠팡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다 전기발방석을 발견하고 이것만 바닥에 두기도 뭐하고,,, 발 받침대를 쓰면 다리가 덜 붓는다길래,,, 두 개를 주문해...
#책상발받침 #책상발받침대 #발받침대 #원목발받침대 #에코상사 #쿠팡로켓배송 사무실에 앉아있을 때 나도 모르게 자꾸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이 있어 고민 중이었던 1인ㅠㅠ 오래 앉아있으니 다리도 붓고 필라테스 쌤이 다리꼬는 습관은 꼭 고쳐야한다고 하셔서 다리교정겸 책상 발판을 구입했다...
체어포커스 책상 발받침대입니다!! 쿠팡에서 52% 세일해서 19,020원으로 거기에다가 5월에 이벤트로 쿠팡에서 5,000원 캐시 선물해주더라고요 그래서 14,020원으로 득템했습니다!! 짠!!!! 정말 하루 만에 도착했어요!!! 로켓배송 최고!!! 책상 밑에도 놔보고!! 정말 리뷰대로 밀리지 않는지도 보고!! 얼마...
팡팡라니 일상꿀템 추천, 직장인 주목 시디즈발받침대, 일상의 꿀템으로 학생은 물론 책상에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이 주목해야할... (고객센터처럼 100% 잘 해결하진 못해도 머리를 맞대고 방법을 연구해드릴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 2단 발받침대는 라운드비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쿠팡에 발받침대 처보니 젤 먼저 나오길래 궁금했는데 고민고민하다가 후기가 좋아서... 저희집 붙박이랑 세트로 맞춘거 같은 느낌의 라운드비 발받침대 어디에 둬도 이쁘겠죠 ? ㅎㅎㅎ 저도 쇼파랑 컴터책상에 왔다갔다하면서 사용중인데 사실...
시니프 로보의자 (무회전중심봉 + 발받침대 ) 올해 7살이 되어 아들방에 책상도 놓아주고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로 바꾸어 주었는데요 앉는... 5발 다리에 있는 가운데 홈에 중심봉을 끼워 넣습니다 저는 발 받침대를 추가로 구매했기 때문에 발 받침대를 끼워줬는데요 바퀴 3부분에 들어가야...
발받침대도 있는 ROZI 제품을 알게 되어 이번에 주문해 보았답니다 기존 의자는 손잡이가 낡기도 했고 앉을때마다 삐거덕 소리가 나서 영... < 블랙레드, 블랙블루, 화이트레드의 3가지 컬러중에서 저희집과 잘 어울릴 거 같은 화이트레드로 골라보았는데 화이트책상과도 분위기가 찰떡이더라고요...
쿠팡에서 특가에 판매 중이다. 공부할 때, 책상에 오래 앉아있을 때, 사무직 등 오래 앉아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 듀오백 이지풋 발 받침대. #발받침대 #듀오백 #듀오백발받침대 #ezfoot #듀오백이지풋 #듀오백이지풋라이트 #발받침대추천 #발받침대가격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발받침대를 사보았습니다 ㅎㅎ 쿠팡에서 나름 저렴하고 페브릭으로 되어있으며 그냥 무난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도 튀지 않는 블랙으로 골라보았습니다~ 책상밑에두고 다리올리기에 딱 좋더라구요!!!!!!!!!! 사용감이 있다보니 더러워보이네요.... 신발신고도 다리올리고 그래서 한번 닦아야...
[발 받침대의 올바른 사용법] 1. 모니터의 상단 끝지점을 눈썹 높이로 맞추기. (머리는 최대한 숙여지지 않는 각도가 되어야) 2. 허리와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책상 높이 조절 3. 발목에 무리없는 각도로 발받침대 이용!!! 호기심 많은 저는 뒷판도 찍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게는...
결정하니 우리 사무실 책상은 밑에가 뚫린 구조가 아니어서 너무 크면 안되고... 너무 낮아도 너무 높아도 안되고... 사무실에 쓰는건데 3만원 이상... 강추해욥 #내돈내산 #사무실발받침대추천 발받침대라기보단 다리받침대가 낫겠어 이전 일기에 썼듯 이렇게 생겼구욤 난 쿠팡에서 샀는데 인조가죽은...
쿠팡에서 검색하기 1탄 발받침대를 검색해보니 사무실용보다는 여행용 발받침대나 발쿠션 제품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발받침대 / 사무실... 책상 양쪽에 후크를 이용해 걸어서 사용합니다. (테이블 두께가 55mm가 넘어가면 사용 불가) 3. 휴대용 발쿠션(여행용, 기내용) 18,400 이 제품도 로켓배송...
책상밑에 두고 쓰면 이런느낌이다. 비싸지만 구매한 이유, 시디즈 발받침대 시디즈2단받침대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1. 2단 중 1단에 발을 두면...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회사돈 회사꺼라 지원?쿠팡파트너스? 이런건 1도없습니다.) #시디즈발받침대 #시디즈2단발받침대 #발받침대 #2단발받침대...
그리고 세 번째는 디자인을 생각해서 골랐다~~ 쿠팡이랑 텐바이텐에서 모두 무료배송에 판매 중인데 난 로켓와우 회원이니 당연히 쿠팡에서 샀다.... 이 가격대에 이 정도이고, 이 정도 효과라면 만족이다. 다리 꼬시는 습관 있으신 분들께 책상 발받침대를 강추합니다. 강요하고 싶다.
밑의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ㅎㅎ 조금 더 둥그스름한 느낌의 발받침대 ↓ 쿠팡에서 발받침대와 함께 같이 구매하실 상품이 있다면 밑의 쿠팡검색바로 한번 검색해보세요 *이 글은 제 돈으로 제품 구매 후 작성한 실제 후기이며,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그걸 알면서도 발 받침대를 사려고 검색할 의지도 보이지 않은 것은 1) 검색하기 귀찮음 2) 이런 곳에 돈 쓰기 아까움 이었다. 고작 발받침대 하나에... 새해를 맞이하여 문득 이렇게 살다간 내 몸뚱아리 하나 챙기지 못하는 미래의 고생하는 나를 보다 빠르게 맞이할 것 같아 당장 쿠팡에 검색했다....
함께 보내주신 핸드폰 거치대는 책상위에 놓고 잘 쓰고 있답니다. ^^ 원래 쿠팡에서 주문할 때는 로켓배송을 99%이용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구매할 때 배송때문에 고민하며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구매하고 나서는 이 제품 구매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깔끔한 원목 받침대로 사이즈도...
하루만에 배송이 빠르게 왔습니다 :) 원목을 구매한 이유는 딱히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쿠팡 내에서 후기가... 크기도 딱 제 책상 밑 남는 공간이랑 맞아서 좋았습니다. 아직은 발 받침대에 발 올려놓는게 습관이 안되긴 했는데, 확실히 발 받침대를 써보니까...
사무실발받침대 책상 발해먹 저렴한 사무실용품 오늘은 사무실발받침대를 가지고 왔다. 집에만 있는 사랑맘이라 요즘 핫하게 유행하는... 스토리빙 책상 발해먹 블루 가격은 4,380원 정말 저렴한 가격이다. 쿠팡와우회원이라 배송비도 무료배송으로 받으니 더 저렴하게 구입했다. 색상은 레드줄무늬...
가격은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그나마 쿠팡이 배송료가 없어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가능해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배송이 왔는데 이게 왠걸... 일단 발받침대로서 역활은 정말 만족스러워요 발 받침대가 있으니까 책상에서 작업하기에 훨씬 자세가 좋고 다리를 꼬지 않게 되어서 만족스러워요....
미리 책상높이 등을 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발받침대가 두개가 있어서 양방향으로 취향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고, 발받침대에 있는 원형... 좋을 것 같습니다 :) 구매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와리빙 발받침대로,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포스팅 맨 아래에 링크를 걸어둠. 상자를 열어 내용물을 살펴 보니 플라스틱 소재의... 발받침대와 달리 지압판 같이 올록볼록 튀어나와 있어서 맨발을 올려놓으면 지압효과까지 있다. 평소에 사무실에서 슬리퍼를 신고 다니지만, 책상에...
마침 잘 나와서 가져와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거치대가 없을 때에는 이렇게 책상에 그냥 두고 썼는데 조만간 정말 거북이랑 친구 될 것... 즐거운 소비 되세요! 내돈내산 증거 1. 노트북 받침대 2. 디퓨져 리필용액 3, 이지풋 발 받침대 => 오늘의 집 브리타 => 쿠팡
요즘은 정말 다양한 책상 발 받침대가 있으니 여러 사항을 고려해서 구입해보세용! :) 저는 쿠팡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다른 컬러와 매쉬타입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책상 발받침 이런 분에게 추천드려요! 1. 의자 높이가 안 맞아 불편하신 분 2. 앉아있을 때 다리가 자주 붓는 분 3. 다리 꼬는 습관을...
- 발받침대 풋쿠풋쿠 : 소재는 EPP, 중량 250g : 크기 50cm(가로)x30cm(세로)x15cm(높이) : 무엇보다 제조는 대한민국에서!! 바로 책상 아래 발받침대를...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쿠팡구입 #쿠팡풋쿠풋쿠 #사무실발받침대 #쿠팡...
바로 듀오백 발 받침대 인데요!!!! 색상은 저렇게 그레이 컬러와 그린 컬러로 2가지 색상이 있답니다!! 저는 사무직으로 근무하고 있는데 평상시에... 제 무릎이 점점 망가져 가는게 느껴져서 자세 교정좀 해야겠다 싶어서 큰 맘먹고 거액주고 듀오백 발받침대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저는 쿠팡...
당연히 발 폭을 좁게 해서 발을 올려야겠죠?? 그래서 발판길이가 50cm 제품을 찾다가 발견한 녀석이 바로 3M사의 FR530 발받침대!!! 가로 길이도 55.8cm로 널찍~하고 재질도 스틸이라 튼튼할 것 같았어요! 네이버쇼핑에 검색해보니 공식홈피포함 재고가 없어서 쿠팡에서 로켓배송주문~~ 가격은 40...
제품 특징 -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접이식 발 받침대 - 최대 7cm 높낮이 조절이 가능 - 흔들의자 같은 편안함을 주는 틸팅 기능 - 뛰어난 복원력의 프리미엄 콜드 PU폼 사용 - CLASS-4 가스리프트 사용으로 내구성 강화 아레나 TYPE-1 아레나 TYPE-1 게이밍의자 보러 바로 가기! 제품 특징 - 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