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뚫어고리 추천 TOP20 최저가구매

2022년 09월 업데이트
👍 빅데이터기반 판매량순 최저가순 리뷰 많은순으로 인기상품을 나열하였습니다.
👩🏻‍🏫 구매하려는 상품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

안뚫어고리 더 보러 가기
#쿠팡로켓배송 으로 집에 도착한 #안뚫어고리 일명 #안뚜리 참 이름 겁나 어렵네요. 맞춤법을 제가 계속 틀렸음ㅋ 일단 이 제품을 사용한 이유는 이러했습니다. 이건 뭔가요? 이전 집주인이 인테리어를 진행하며 베란다를 확장하면서 이렇게 된거 같다. 이게 무슨센서인지 아시는 분은 답글좀 ㅜㅜ...
이사와서 커튼을 달 일이 생겼다 못질은 힘들거같고 못 없이 커튼 다는 방법을 찾아보다 쿠팡에서 발견한 안뚫어고리! 이름이 좀 웃기긴한데 리뷰도 많고 설치가 쉽다는말에 당장 주문ㄱㄱ 쿠팡은 다음날 도착해서 너무 좋다ㅠㅠ 너무 달랑 저 고리만 들어있긴했는데 설치가 정말정말 쉬웠다 그냥...
별점 ⭐️⭐️⭐️⭐️ 짧은 후기 : 벽에 못질 안 해도 되고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좋다. 다만 창문과 커튼봉 사이가 틈이 생겨서 밖에서 빛이... 쿠팡에서 배송 시키면 이렇게 온다. 설명서 없이 딸랑 물건만 와서 조립하는 법 찾아봐야 했다. 이렇게 생긴 게 있는데 저 고리 부분이 커튼봉과 연결될...
안뚫어 고리 커튼봉!!! 무타공 커튼봉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무쟈게 많더군요 압축형과 창틀형이 있는데 전 창틀형을 선택했어요 사실 뭘 사도 크게 문제될건 없을걸로 생각됩니다 제가 이걸 선택한 이유는 그냥 디자인적인 면도 있고 사실 쿠팡에서도 이거 말고는 거의 안나와요 그리고 압축형을...
(아직도 사야 할 것들이 많이 남았다) 주로 오늘의 집과 쿠팡, 다이소를 통해 자취 물품들을 구매했는데 구매 후 만족하며 잘 쓰고 있는 제품들을... 커튼- 안 뚫어 고리, 데코뷰 커튼 정말 자취 준비하며 제일 고생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커튼을 다는 거 아닐까 싶다,, 못으로 박지는 못하고 압축봉을...
쿠팡에 안뚫어고리 커튼봉 상단 설치형을 보면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는데 저는 제일 위쪽 링크! ver1 있는 모양으로 구매했어요 안뚫어고리ver1은 제일 왼쪽에 창틀을 걸게돼서 이전에 구매했다 실패한 ver4와 다르게 나사를 조아도 파손될 위험이 없더라구요! 이 부분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상단...
하는데 '안뚫어고리' 라는 신박한 아이템을 발견!!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도 커튼 설치가 가능해서 전세집에 살아서 구멍을 마음대로 뚫을 수 없거나 혼자서 설치하기에 어려운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잇아이템이라는 말에 쿠팡 로켓배송으로 커튼봉과 함께 구입했어요. 참고로 버전이...
아니고 귀찮아서 반절 접어서 끝부분을 실리콘으로 붙여버렸다 자세히보면 허접한데 실눈뜨고 흐린눈으로 보면 크게 눈에 들어오진않는다^^ 그래서 방에 들어올때마다 실눈을 뜨고 다닌다 ~ 쿠팡 커튼 안뚫어고리 구매후 설치까지 찐사용리뷰 끝 ~ #안뚫어고리ver.4#못없이커튼봉#못없이커튼달기
쿠팡을 통해서 구매를 했어요 저는 자취생이라 벽에 못을 뚫기가 쉬운 일이 아니죠 그래서 못을 안뚫으면 커튼을 달 방법이 없나 ,, 하고 고민을 했는데 마침 안뚫어고리라고 좋은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집이 자가여도 못이 뚫린 자국이 싫을 수도 있고, 자가가 아닌 경우는 못뚫는건 상상하기도...
못없이 커튼 다는 꿀템 _ 추천 안뚫어고리 ㅎㅎ 생긴게 맘에안드지만 ㅎㅎ 쿠팡에서 가격 가장 싸서 이걸로 구입 ! #안뚫어고리 #자취생꿀팁 ! 커텐 달고 싶은데 ㅎㅎ 내 집 아니어서 못질은 못하고 ㅠㅠ 압축봉 알아보고있는뎅 커튼을 어뜨케 달지? 생각하던 와중에 ㅎㅎㅎㅎ 꿀템 발견 ! 이거 샀어용...
쿠팡과 애플이 협업 맺었기 때문에 정품보장 100%이고, 저렴합니다..! -> 참고 !!저는 여기서 샀습니당!! ▼ 안뚫어 고리 구매 링크 ▼ ▼ 커튼봉 구매 링크 ▼ 물론, 제가 좋아서 구매한거지만ㅋㅋㅋ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벽 안 뚫고 커튼, 블라인드 달기 안녕하세요~~ 멜론이 남편입니다. 오늘은 리얼 꿀템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안뚫어고리 커튼 브라켓 인데요!!! 저희는 3세트를 샀는데요 블라인드를 달기위해 레일용으로 샀어야 했었기 때문에 ver1을 샀습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9290원에...
:) 내돈내산 인증 - 안뚫어고리는 총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눈 쿠팡에서 안뚫어고리 버전4 구매를 했어요! (컬러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 달아야 하는 커튼은 총 4개인데 일단 사용해 보고 추가적으로 구매하려고 2개 먼저 구매해 봤습니다. 금액 1set 9,500원 구성품으로는 좌측 1개, 우측 1개...
안뚫어고리ver4+커텐봉 셋트 구매처 : 쿠팡 가격 : 약 3만원 (커텐봉 포함 셋트로 구매) 설치는 초간단 5분도 안걸렸다. 설치는 설명서도 필요 없었어요. 1. 그냥 창틀에 끼운다. 2. 나사를 돌린다. 끝! 끼워지는 창틀 두께는 2cm정도에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보통 창틀은 2cm다.) 저희 집...
최저가 구매 사이트는 아래 그림 누르세요 (아래 이미지 누르시면 링크로 이동됩니다 ↓) 위 제품은 제가 직접 돈주고 사서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위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쿠팡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안뚫어고리 #커튼봉 #커텐 #못없이커텐달기 #커튼설치 #커텐설치
전월세 집이라 못 없이 커튼을 달아야 할 때 공구 없이 혼자서 간편하게 커튼을 설치하고 싶을 때 안뚫어고리를 사용해 보세요. 내돈으로 사서 내가...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쿠팡으로부터 일정액의 수익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취선배가 알려준 #안뚫어고리 #감성다는남자 쿠팡에서 구매했다 자취 이후로 쿠팡을 참 많이쓰는듯 (방금 네이버페이 플러스 해지함) 쿠팡에서... 옷장과 창문이 바로 옆이라서 커튼봉에 옷장문이 걸린다♀️ 거의 다 열리긴 해서 그냥 쓸까 하다가 수평 안 맞아도 커튼봉을 좀 더 위로 걸쳐버림...
쿠팡 안뚫어고리 2. 규조토 발매트 3. 암막커튼 4. 멀티탭 다이소 이케아 릴나겐 같은 쓱싹이 갠적으로 손잡이가 긴걸... 유럽의 안전기준을 통과해야하기 때문에 더 까다롭고 잘 안 깨진다. 저는 잔이 6개씩이나 필요가 없어서 낱개인 것...
원래라면 커튼이나 뭐 이런거 안 하는데 이 방에서 컴퓨터를 자주 해서 너무 추워서 커튼을 달기로 했다. 처음엔 안뚫어고리 같은 무타공... 원래 쿠팡 코맷 암막커튼 사려고 했는데 땡 잡았다. 이 녀석은 좀 큰 다이소에나 가야 있는 것 같다. 두께도 두툼하고 커튼봉 직경도 4cm라서 내가 산...
그래서 구입한 제품이 안뚫어고리ver4입니다. 진짜 신세계더라고요. 구멍을 뚫지 않고 창 틀에 제품을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커튼봉도... 쿠팡 구입처 :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 구입처에서 구입시 일정 수수료를 블로그 작성자와 쉐어합니다.
커튼봉은 안뚫어고리 제품은 가격이 조금 나가는 거 같아서 오늘의 집에서 FREESPACE 커튼봉 스위트 25mm 스위트화이트-8자(190cm~240cm)를 따로 구매했어요. 커튼링은 쿠팡에 판매중인 리빙존 커튼링 화이트 44개 구매했어요. 20개만 필요하면 되는데 두면 또 쓸일이 있겠죠~? 링 먼저 넣고 커튼봉...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여기저기 가격확인했는데 배송비 포함하면 쿠팡이 제일 저렴했어요. 로켓배송도 되니 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어요. 커튼을... 후기 사진을보니 저 고리 안 보이게 싹 가려지는거 같더라고요. 제가 직접 해보고 후기 써보겠습니다. 얼른 커튼까지 설치해서 편히 자고싶습니다.
부담스러워서 쿠팡으로 무난하거 찾다가 진짜 괜찮은 커튼 발견!! 실제로 보니깐 더 고급스럽고 이쁘고 암막도 잘된다 창은 소형이라 270×170 세로가 쪼금 아쉽다 쫌만 더 내려오면 좋을텐데 우리집 창문은 세로가 길다 ㅠㅠㅠㅠ 커튼 다는거 복잡하게 생각했는데 요즘은 이렇기 안뚫어고리...
그러다 발견한 생활백서 안뚫어고리 나는 쿠팡에서 구매했다! 레일을 설치할거라 레일용으로 ㅎㅎㅎ 혹시몰라 4개를 주문했는데 거실이 넓다보니 결론적으로 고리 3개를 사용하게 됨! 침실은 이중레일 설치해서 쉬폰커튼 + 암막커튼으로 설치해볼 예정이다 이중레일용 고리도 함께 주문함! 먼저...
할수없이 쿠팡으로 구매 ㅎㅎ 엄마가 쿠팡와우라 나는 너무 편하다 *^^*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다음으로 필요한 커튼 봉을 당근마켓에서 찾아보기 시작했다. 오 누가 3000원에 커튼봉을 친절하게 판매해주고 계셨다. 빠른 쿨거래 후 설치해주기 위해 달려갔다. 진짜 너무 더워서 가는 길에...
압축봉 고정 _ 브라렛 쿠팡 홈 > 홈인테리어 > 커튼/블라인드 > 커튼부자재 > 기타부자재 생활백서 못 없이 설치하는 안뚫어고리 ver.1 2p 5,083개 상품평 15% 10,500원 8,900원 최대 89원 적립 고객님은 와우회원으로 다이소에서 가성비 템으로 사려했으나 못질해야해서 ㅠ 어쩔수없이...
안뚫어고리는 내돈내고 산 것이 맞으며, 오늘의 집 이라는 어플에서 구매하였다! 쿠팡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 링크를 걸어두었다:) 이 외에도 많은 종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다. 안뚫어고리 설치하는 방법 두개의 고리 + 육각렌치 구성품이 간단한 만큼 설치 또한 간단하다. 구입 전...
감성다는남자 안뚫어고리 안뚜리는 다행히 쿠팡에도 팔더라구요. 그래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했고, 저녁에 주문해도 다음날 바로와서 좋더라구요 맘먹었을때, 바로해야 직성이 풀리거든요ㅋㅋ 링크도 같이 첨부해드렸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여 이틀 만에 받아보았습니다. 준비물 안뚫어고리, 드라이버 입니다. 안뚫어고리를 장착할 오늘의 창문입니다. 밤에 설치를 하여 지금은 빛이 들어오질 않네요 ㅎㅎ 보이시는 양옆에 설치 예정입니다. 위치를 잘 잡아줍니다. 창문이 안 닫히면 어떡하지 걱정이 많았는데...
나 이러면 집 밖에 나갈 일이 더 없지 ㅋㅋ 우리집 놀러오자마자 침대에 다이빙 꽃은 고망쥐 커튼 / 암막커튼 /안뚫어고리 /홈플래닛초음파가습기/ 화장대+스툴/ 렌지대/ 침상옆협탁(제우스가구미니협탁)/침대휴대폰 거치대/조립식책상 모두 쿠팡에서 구매했다 또또가 가져다준 귀여운 인형 또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