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나무외목대 추천 TOP20 최저가구매

2022년 09월 업데이트
👍 빅데이터기반 판매량순 최저가순 리뷰 많은순으로 인기상품을 나열하였습니다.
👩🏻‍🏫 구매하려는 상품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

99,000원 99,000
star star star star star
무료배송
13
48% 할인
59 핫도그수형 외목대 올리브나무 소품 15~30cm
16
48% 할인
15~30cm 59 핫도그수형 외목대 올리브나무 소품
올리브나무외목대 더 보러 가기
쿠팡에서 샀던 2그루의 올리브 나무 잘 자라던 건 그냥 두고, 하나는 꽈배기 수형으로 만들어보려고 꼬아놨는데 아끼던 외목대 나무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 흑흑 심지어 꽈배기로 꼬아놓은 올리브나무는 봄이 온 걸 알았는지 가지마다 새순을 내고 있다구요! ❥-❥-❥-❥-❥ 넘예...(✿❦ ͜ʖ...
요즘은 최대 관심인 올리브나무 쿠팡에서 키만 큰 비쩍 마른 놈을 사서 위의 생장점을 자르고 외목대 토피어스형에 도전해서 키우고 있어요 잎이 3~5 마디가 나오면 새 순을 따고 기다리면 가지가 두개로 나오지요 그렇게 가지가 늘어나게 되어 토피어스가 되겠지요 배송 후,,, 며칠 안정을 취한 뒤...
와준 올리브나무 예브지만..사악한 가격의 토분.. 정말 잘 샀다.. 정말 예쁘고 실제로보면 더 뽀얗고 아이보리색이다 분갈이 후 하.. 진짜 토분이랑 너무 잘 어룰리고.. 이뿌다... 하... 수형도 맘에든다 지금은 한쪽 가지가 엄청 길게 자라서 잘라서 따로 외목대로 키워볼까 생각중 ㅎㅎㅎ우하하...
선반은 쿠팡에서 9900원 주고 샀는뎅 넘나 찰떡인것!! 저렇게 올려두고는 혼자서 사진을 얼마나 찍었다구요~ ㅋㅋ 엄마한테도 자랑하고 언니한테도... #올리브나무 중형급 올리브나무를 사고싶었는데, 어휴.. 외목대에 좀 잘크겠다~ 싶은건 10만원이 훌쩍 넘어가요ㅠㅠ 10만원이 뭡니까.. 어흐흑~ 그래서...
이 점도 올리브 나무와 비슷합니다. 외목대 피어리스 피어리스는 주로 토피어리 형태로 길러지나 봐요. 예쁘게 다듬어진 화초를 개인적으로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래 주소로 오시면 저의 인플루언서...
올리브나무 올리브 나무 잎이 너무 예뻐서 지난번에 한 그루 사왔는데... 방에서 키우다가 이별을 했다. 슬픔ㅠㅠ 분명 물도 잘 주고 햇빛도 잘... 이름이 뭔가 해리포터에 나올 것 같은 느낌인데ㅋㅋㅋㅋ 외목대로 키워서 넓적한 잎이 위에만 있는 매력적인 모습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 원래 지금...
2019.11.30 28번째 내 생일 선물로 들여온 마오리와 올리브나무 원래 식물에는 관심이 많지 않았는데 거실 홈바테이블을 사면서 삭막함을 없애기... 보다는 외목대처럼 가지런히 올라오는게 예쁠 거 같아서 이렇게 두 가지를 묶어주었다. 몇달 지나면 묶어둔 철사를 풀어도 저렇게 붙어있겠지? 사실...
내가 샀던 애기올리브는 쿠팡에서 6천원 주고 산건데 결실주는 몇만원... 올리브나무를 키워본 경험도 없는 상태에서 결실주를 샀다가 괜히... 인터넷을 보면 다들 올리브나무를 멋지게 기르던데... 로즈마리,장미허브,율마등등 외목대 수형으로 참예쁘던데 왜일까나? 나는 중간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
** 준비물 ** - 뿌리가 뿅하고 나온 올리브 가지 - 베란다에서 굴러다니는 플라스틱 모종 화분 + 루바망 - 쿠팡에... 가지를 넣고 주변을 흙으로 덮어주기 1번 타자인만큼 외목대 가지가 아닌, Y자 모양 가지로 도전할 예정. 먼저 돌(난석) 깔아주기! 참고로 내가 쓴...
잽싸게 증거인멸하니라 바빴다는ㅋㅋ 무늬바로크벤자민 & 바로크벤자민 화분 겁나 큰 걸로 교체 쿠팡서 주문ㅋㅋ 애스토니 뮬렌베키아와 아르베키나 올리브나무 외목대가 좋아서 쪼개버린 애스토니ㅋ 얘들도 나름 대형분.. 줄여야지하면서 늘리고 있는.. 초코리프랑 소포라는 하나는 과습 하나는...
올해는 이케아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튤립구근을 구매하려 했지만 일찍 품절되었다고...ㅠㅠ 검색에 검색을 거듭해서 쿠팡에서 라이트 핑크... 싶네요^^ 외목대 율마 걸이대의 사랑초8 올리브나무 & 임파첸스 퍼플 홉부시 사랑초 공기정화식물♡알리벤자민 라이트 핑크 프린스는 새싹이 나오는...
서판교화훼에 오기 전 쿠팡 장바구니에 담겨있던 아이ㅋ 여기와서 직접 보고 사야겠다 :) 시댁에서 가져온 필레아. 이름을 몰랐는데 여기있길래 이름 외우려고 사진찍어 옴.ㅋㅋ 오늘 서판교화훼의 방문 목적인 율마! 율마도 크기별로 다양하다. 우린 제일 작은 아가로 외목대로 골라서 두개 입양!...
장미허브 외목대 한 개는 성공해서 토분 화분으로 이사했고, 한 개 더 하고 있는데 그것도 왠지 성공인 듯싶다 ㅎ_ㅎ 조아조아~~ 성공하면 엄마... ㅎㅎ 바른 생활을 하게 해주고 있는 식 생활....허허 올리브나무는 여전히 반반을 유지 중이지만 초록 부분은 나름 통통해지고 뭔가 조금 풍성? 해진...
올리브나무 분갈이, 외목대로 수형잡기(+율마 죽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쿠팡에서 각각 6,400원씩 주고 구매한 올리브나무 예쁜 수형을 바라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꼬챙이를 줄 줄이야 ..하하 흙도 오다가 손실된건지 부족해요.ㅠㅠ 집에 며칠 적응기간 뒀다가 옮겨심기 하려고 했으나 녹보수 옮겨심는...